본문 바로가기
IT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후 ads.txt 파일 오류 해결방법

by 생활 속 간단정보 2022. 11. 1.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에 이런 메시지를 받은 경우가 있을 것이다. 이럴 때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오게 되면은 상단에 수익 손실 위험 수익에 심각한 영향을 미지치 않도록 사이트에서 발견된 ads.txt 파일 문제를 해결하라고 메시지를 나타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지금 해결하기자세히 알아보기가 보일 것이다. 

 

애드센스 승인후 ads.txt 해결방법

순서

 

 

지금 해결하기와 자세히 알아보기 중 둘 중 선택하여 클릭하면은 되고 우선 지금 해결 하기를 클릭을 해보자.

그러면은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올 것이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자.

 

 

 

다운로드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ads.txt 파일을 다운로드하게 될 것이다.

 

ads.txt 파일

 

728x90

 

 

위에 사진 파일을 다운로드하였다면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로 들어갑니다. 

 

꾸미기 - 스킨 편집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스킨 편집이 나오며 html 편집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럼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아래 사진처럼 파일 업로드를 클릭을 해줍니다.

 

 

그다음에는 추가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다운로드하였던 ads.txt 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파일을 클릭하여 업로드를 해주게 되면은 최종적으로 사진처럼 업로드가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업로드가 완료가 되면은 설정은 끝이 납니다. 이 부분이 첫 번째 해결 방법이고 그래도 안되시면 다른 문제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300x250

댓글


try { setTimeout(function() { var iframeNode = document.querySelector('iframe[id^="678124"]'); document.querySelector('.searchP-ad').appendChild(iframeNode); }, 1000); } catch (e) { console.error(e);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