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2022년 크리스마스 아이들을 위한 선물 추천

by 생활 속 간단정보 2022. 12. 18.

2022년도 크리스마스가 이제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부모님들이라면 역시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그래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민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 추천

크리스마스 레고

 

레고

 

초등학생을 둔 자녀라면 레고라는 선물을 정말 가지고 싶은 선물 중 하나일 것입니다. 레고는 근육 발달, 사고력, 집중력, 상상력 등 여러 가지 기를 수 있을뿐더러 또 하나의 친구일 것입니다. 그래서 선물을 고민할 필요 없이 많이들 선호하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728x90

 

게임기 

 

닌텐도스위치 플스5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지만 곧 겨울 방학이 오고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와 플스 5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장시간을 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게임을 통해서 가족들끼리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뿐더러 더 알찬 방학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직소 퍼즐

 

 

 

퍼즐도 무난한 것 같습니다. 자녀가 잘 못하게 되면 부모 도움을 조금씩 받으면서 맞춰 나가면 성취감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시간도 보낼 수 있고 두뇌 발달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퍼즐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스마트 밴드

위치추척

 

요즘 스마트워치 많이들 하고 다닙니다. 초등학생이 하기에는 아직 이르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물론 통화를 할 수 없는 기능을 쓰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가방에 넣고 있을 때 전화가 안되면은 걱정이 많이 됩니다. 스마트밴드를 착용하고 있으면 밴드에 전화가 오는 걸 확인할 수 있어서 아이들은 그걸 확인하고 전화를 오게 할 수 있습니다. 또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쓰기에도 적합합니다. 

300x250

댓글


try { setTimeout(function() { var iframeNode = document.querySelector('iframe[id^="678124"]'); document.querySelector('.searchP-ad').appendChild(iframeNode); }, 1000); } catch (e) { console.error(e);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