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스키장 가볼만한곳 추천 TOP3

by 생활 속 간단정보 2023. 1. 16.

 

 

 

 

스키장 리프트 사진

겨울 하면 생각나는 스포츠는 뭐니 뭐니 해도 스키장 가서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는 것이죠. 겨울만 기다리는 사람이 많이 계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필자도 매년 겨울만 되면은 스키장을 찾아가곤 합니다. 친구들과 놀타오면은 스트레스가 다 풀리게 되죠. 본 글은 인기 있는 스키장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스키장 추천

용평리조트 스키장

정말 스키장 찾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유를 보았더니 슬로프 길이가 29.1KM 되어 제일 많이 찾는 스키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리조트나 부대시설이 더 좋아서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스키장에 매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용평리조트:용평스키장

본문 시작 스키장 제원 국내최고! 총 28면의 슬로프와 14기의 리프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4개의 정상과 슬로프 전경 레인보우정상에서 바라본 용평스키장전경 레인

www.yongpyong.co.kr

 

 

728x90

하이원 리조트 스키장

 

하이원스키장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곳이죠. 슬로프  길리가 2.2KM 정도 되는 곳이며 초보들이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그 밖의 주의에 우주영상관, 실내 롤러장, 실내 양궁장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곳인 거 같습니다.

 

 

스키

스키&보드주요 시설

www.high1.com

 

무주리조트 스키장

초보자 추천

 

무주리조트 스키장은 슬로프길이가 1.5KM 정도 되는 곳이다. 초, 중급장분들이 가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덕유산 설천봉에서 내려오는 코스로 장쾌한 설경 감상도 한몫을 하고 있다. 

 

 

::: The Best Choice - Deogyusanresort :::

 

www.mdysresort.com

 

간단하게나마 3곳을 추천해 보았습니다. 가장 많이 찾고 슬로프 길이가 그중 긴 곳을 선별하였는데요. 거리가 먼 곳이 싫고 하신 분들은 가까운 경기도권 스키장도 있습니다. 베어스타운, 지산포레스트, 곤지암스키장 등 있으니 원하시는 곳은 선택하여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키장을 가보면서 느끼지만 안전하게 잘 즐기고 아무 일 없이 하루가 마감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항상 안전하게 타시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


try { setTimeout(function() { var iframeNode = document.querySelector('iframe[id^="678124"]'); document.querySelector('.searchP-ad').appendChild(iframeNode); }, 1000); } catch (e) { console.error(e);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