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끔 가고 싶어지는 전국 겨울바다 추천

by 생활 속 간단정보 2023. 1. 19.

 

 

 

전국 겨울바다 여행 추천

 

더운 여름 계절에 당연히 바다 해수욕장을 가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반대로 겨울에 가면 정말 낭만 있고 오히려 다 가고 싶어 지는 것이 겨울 바다인 거 같습니다. 겨울에 가면 좋을 전국 몇 가지 바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1) 동해바다 정동진

 

정동진
네이버 지식백과 출처

 

정동진은 연말연시 때나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바다 중 하나입니다. 워낙에 인기가 많은 곳이고 가끔 떠나고 싶기도 하는 곳입니다. 연인고 가족끼리 겨울바다 한번 가보시죠.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전화번호 : 033-640-4536

 

 

2) 서해바다 몽산포 해수욕장

 

몽산포 해수욕장
몽산포넷  출처

 

728x90

 

 

몽산포해수욕장은 가족들과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정말 좋은 곳이죠. 주변에 놀거리 먹거리 등 많은 곳은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 캠핑장도 있어서 캠핑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많죠. 물때표도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잘 보시고 갯벌체험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몽산포해수욕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www.mongsanpo.or.kr

 

주소 : 충남 태안군 남면 신장리    

 

전화번호 : 041-672-2971

 

 

 

3) 남해바다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 바다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 출처

 

해운대 해수욕장은 주변의 빼어난 경관과 어우러져 전국에서 제일 각광받는 곳이며 낭만과 아름다운 자연경관, 신비로운 조명이 어우러진 해운대의 멋진 밤도 한껏 즐길 수 있는 바다입니다. 주변에도 축제와 구경거리가 많으니 추천하는 곳입니다.

 

 

 

소개 < 해운대해수욕장 < 해수욕장 < 해운대구청

주변의 빼어난 경관과 어우러져 전국 제일의 해수욕장으로 각광 백사장 길이가 1.5km, 폭 70~90m, 면적 120,000㎡로 수심이 얕고 조수의 변화가 심하지 않으며 주변에 오락시설과 부대시설이 많아 해

www.haeundae.go.kr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전화번호 :  051-749-7611

 

 

간단하게 동해, 서해, 남해 각 지역 3군데 대표적인 곳을 알아봤습니다. 더 좋고 아름다운 곳들이 많지만 간단하게 TOP3 알아보았습니다. 가끔이나마 떠나고 싶은 곳을 알아봤는데요 좋은 경치 보면서 힐링되셨으면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


try { setTimeout(function() { var iframeNode = document.querySelector('iframe[id^="678124"]'); document.querySelector('.searchP-ad').appendChild(iframeNode); }, 1000); } catch (e) { console.error(e);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