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광고 송출 안될때 간단 해결방법 알아보기

by 생활 속 간단정보 2023. 1. 25.

 

 

 

 

 


애드센스 로고

 

 

 

애드센스 승인받고 하나의 걸림돌이 찾아옵니다. 위에 로고 사진은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 겁니다. 필자도 최근에 트랙픽 정지도 당해보고 엄청 자료 뒤져보면서 고생한 적이 있습니다. 광고도 안 나오고 여러 번 광고도 다시 붙여보고 지워보고 인터넷에서 나오는 자료들은 다해봤습니다.  그 힘든 애드고시도 합격하고 좋아했는데 여러 번 고비가 오게 되더군요. 

 

 

 

고민사진

 

728x90

간단한 방법

 

정말 포기하려고도 많이 생각했는데요 더 오기 있게 끝까지 자료도 많이 찾아봤습니다. 찾다 보면 거의 다 비슷한 내용들입니다. 설정도 다 잘하고 정말 할 게 없다면 딱 한 가지만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포스팅을 정말 계속 꾸준히 하시면 그동안에 고생했던 게 싹 사라지듯 광고가 송출되더군요. 

 

정말 송출되고 나서 기뻤습니다. 다른 거 고생하지 마시고 꾸준한 포스팅을 해보시고 지켜보시면 광고가 송출되니 이 방법으로 우선 해보십시오. 그리고 그다음에 검색해 보시면 다 나오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300x250

댓글


try { setTimeout(function() { var iframeNode = document.querySelector('iframe[id^="678124"]'); document.querySelector('.searchP-ad').appendChild(iframeNode); }, 1000); } catch (e) { console.error(e);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