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2023년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by 생활 속 간단정보 2023. 1. 27.

 

 

 

발렌타인 데이 선물

 

2월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날이 있죠. 바로 연인들의 날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그날만 되면 주의에 연인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 그날은 사랑을 찾을 수도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발렌타인데이 때 몇 가지 선물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니 천천히 보시고 신중히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발렌타인데이 유래

발렌타인데이 유래는 로마시대로 거슬러 올라가게 되며 당시 결혼은 황제의 허락만 받은 사람만 할 수 있었는데 발렌타인은 서로 사랑하는 젊은이들을 황제의 허락 없이 결혼을 시켜준 죄로 순교한 사제의 이름이다. 그가 순교한 뒤 이날을 축일로 정하고 해마다 애인들의 날로 기념하여 온다. 이날은 여자가 평소 좋아했던 남자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것이 허락되며 주로 사랑을 전달하는 마음은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달하게 된다. 현재는 초콜릿도 마음을 전달하지만 다른 선물로도 마음을 대신 전달 하는 경우도 있다.

2. 발렌타인데이 선물 

 

초콜릿

 

 

이 선물은 초콜릿도 달달~ 사랑도 달달~ 정말 제일 중요한 선물이라고 봅니다.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면서 설렘도 느낄 수 있죠. 초콜릿의 효능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 노화방지, 불안을 방지하여 스트레스를 해소를 시켜줍니다. 그래서 더욱더 연인들의 선물 중 1순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728x90

향수

 

향수

 

연인이라면 서로 향수 취향을 알 수도 있으며 모른다면 대부분 은은한 향수를 많이 선호합니다. 향수도 선물 받으면 그 향수를 뿌릴 때마다 나를 생각해 줄 것이고 선물 해준 입장에서도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성분들이 보통 쓰는 향수 브랜드는 몽블랑, 불가리, 페라리 등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전기면도기

 

 

남성분들한테 많이들 하는 선물 중 전기면도기도 가장 많이들 선호합니다. 남성분들은 거의 아침마다 면도를 거의 할 것입니다. 전기면도기를 신경 쓴다는 것은 나한테 더욱 관심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쓸 때마다 연인을 떠올리며 좋아할 것 같습니다. 또한 남성분들한테는 필수품이라 더욱더 필요한 제품이겠죠.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

 

요즘 건강 때문과 액세서리로도 많이들 손목에 차고 다닙니다. 물론 건강에 대한 기능이 더욱 많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건강도 생각해 주면서 나를 더욱더 사랑한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로 쓰일 수 있으니 더욱 만족감이 크게 느낄 수 있고 남자들은 이런 전자제품을 좋아라 합니다. 선물로 주시면은 정말 입꼬리가 올라갈 겁니다.

플레이스테이션5

 

플스5

플스5

 

플스 5는 게임기입니다. 정말 남자들이 좋아는 하지만 고가에 해당되어서 이 제품은 남자분에 게임을 좋아하시는지 게임을 안 하는지 취향을 확인한 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인이 더욱더 게임을 좋아한다면 항상 같이 있을 수 있고 같이 게임을 하면서 좋은 시간도 보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연인끼리 할 수 있는 게임 타이틀도 많으니 신중이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더 좋은 선물들도 많지만 선물로 받았을 때 감동받을 수 있는 추려서 몇 가지 추천해 보니 천천히 신중히 선택하여 남자친구분과 달달하고 행복한 발타인데이가 되었으면은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


try { setTimeout(function() { var iframeNode = document.querySelector('iframe[id^="678124"]'); document.querySelector('.searchP-ad').appendChild(iframeNode); }, 1000); } catch (e) { console.error(e);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