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명절에 지친 수도권 근교 겨울바다 보며 힐링 추천

by 생활 속 간단정보 2023. 1. 27.

 

 

 

 

 

 

수도권 근교 겨울바다 추천

명절도 지나고 몸이 힘들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도권에서 가까운 겨울바다 여행지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 잠시라도 가서 겨울바람도 쐬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니 차근차근 보시면서 힐링을 같이 즐기셨으면은 좋겠습니다.

 

수도권 근교 바다


낭만과 힐링, 인천 월미도

월미도

인천 월미도 하면 딱 떠오르는 것이 놀이공원이죠. 젊은 분들의 힐링을 느낄 수 있으며 바로 앞에는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정말 힐링이 안될 수가 없는 곳입니다. 아마도 제일 가까운 곳이라 많이들 찾아가는 명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근처에 먹거리도 많아서 그야말로 삼박자가 잘 맞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소 : 인천 중구 북성동 1가 98-352

 

 

월미도

인천 월미도 소개, 조개구이, 맛집, 카페, 테마파크, 유람선, 호텔 정보 제공

wolmi-do.co.kr

 

728x90

 

인천 용유도

 

관관지랭킹 사진 출처

용유도 해변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다른 해변이 비해 사람이 적은 곳이다. 인적이 드물고 조용히 힐링을 목적으로 한다면 용유도 해변을 추천드리고 싶다. 그리고 캠핑장소로도 좋은 이유가 일몰이 이뻐서 많이들 찾는다고 한다.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남북동 928-21

 

안산 대부도

네이버 사진 출처

대부도는 카페, 전망시설, 테마파크등 잘 어울려진 곳이다. 서울근교에 있어서 많이는 방문하는 곳이다. 전망대로 올라가서 멋진 하늘을 보며 힐링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겨울철에 멋지고 예쁜 일몰을 보는 것도 그 또한 힐링일 것이다.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동

 

 

대부도펜션맛집 대부도닷컴

대부도펜션,대부도맛집,대부도여행,대부도관광,여행정보,대부도민박숙박,대부도홈페이지제작,대부해솔길,낙조전망대,시화나래,조력발전소,대부수협,대부도농산물,대부도지도,대부도가는길,

www.daebudo.com

 

 

강화 석모도 민머루 해수욕장

민머루해변 사진 출처

민머루 해수욕장은 석모도에 위치한 작은 섬이며 쉼이 있는 힐링 둘레길을 갖추고 있다. 자연 경치가 너무 좋아서 사진작가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우리가 바다가 갈려는 이유는 힐링이 첫 번째 이유이다. 힐링 코스를 둘러보고 주변 경치들을 보면서 힘들었던 일상들을 잊고 잠시나마 마음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주소 : 인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872(민머루해수욕장)

 

 

민머루 해수욕장

인천 강화군 민머루해수욕장, 물때, 캠핑, 갯벌, 맛집, 조개, 숙소 여행정보제공

minmeoru-beach.co.kr

 

서울근교 추천한 곳 바다 장소가 보통 1시간 거리라 가깝니다. 가기 편하고 시간도 절약되는 곳이라 언제든지 바다를 보시고 힐링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명절 고되고 가족들과 애쓰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300x25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끔 가고 싶어지는 전국 겨울바다 추천  (0) 2023.01.19
스키장 가볼만한곳 추천 TOP3  (0) 2023.01.16

댓글


try { setTimeout(function() { var iframeNode = document.querySelector('iframe[id^="678124"]'); document.querySelector('.searchP-ad').appendChild(iframeNode); }, 1000); } catch (e) { console.error(e);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