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2023년 졸업식 : 고생한 고등학생에게 추천 하는 선물

by 생활 속 간단정보 2023. 2. 1.

 

 

 

졸업식 선물 추천

 

우선 졸업을 하는 학생분들께 수고하였고 고생하였고 축하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졸업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학생들을 무사히 졸업을 하게 도와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월과 2월은 학생들이 고생한 날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바로 만남이 있듯 헤어짐에 시간이 다가오는 시간이죠. 초등학생은 중학생으로 중학생은 고등학생으로 학년이 바뀌게 되죠. 친구들과도 선생님과 에 시간도 뒤로 한채 이제 한끝 더 성숙한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 바로 졸업식 시즌이 오고 있습니다. 고생한 학생들에게 선물도 추천해 보자고 합니다.

 

졸업 추천 선물 BEST4

선물

 

#스마트 워치

 

스마트워치

 

선물을 받고 싶은 것 중에 순위가 항상 상위권에 있는 선물입니다. IT기기를 학생들은 가장 많이 받고 싶다고 합니다. 건강도 챙기면서 액세서리로도 좋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노트북 및 컴퓨터

 

노트북 및 컴퓨터

 

요즘에는 중학생만 해도 노트북과 데스크톱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또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생이 되면 노트북을 쓸이 많게 됩니다.  그래서 노트북을 많이 사용을 하게 되는데 노트북 선물 받는 것으로도 최고의 선물의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또 브랜드마다 각자 선호하는 제품들이 있으니 잘 알아보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플 맥북, LG 그램, 삼성 갤럭시 북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728x90

#현금 및 상품권 

 

선물로도 좋지만 자기 자신이 제일 마음에 드는걸 직접 사는걸 제일 좋습니다. 현금 및 상품권으로 주게 되면 기분도 좋고 자기가 쓸 수 있는 곳에 쓰게 되니 이보다 더한 선물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는 입장에서도 부담이 덜 되게 됩니다.

 

#가방 및 지갑 

 

지갑가방

 

그 밖의 남성들은 대체로 지갑을 선호하였고 여성들은 대학생이 되면서 가방을 선물로 받고 싶다고 합니다. 대학생이 되는 자녀 들게 좋은 기념에 선물로도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졸업을 하는 학생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졸업을 한다는 건 조금씩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하는 발판이니 성숙한 어른이 되어가는 뜻이니 아직 남은 학창 시절 잘 마무리하였으면은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


try { setTimeout(function() { var iframeNode = document.querySelector('iframe[id^="678124"]'); document.querySelector('.searchP-ad').appendChild(iframeNode); }, 1000); } catch (e) { console.error(e);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